본문 바로가기
일상

광주 아기랑 놀기 좋은 '일르드앙팡 베이비카페'

by 둘둘둘셋 2024. 11. 12.
반응형

며칠 전 베이비카페에 갔을 때 아기가 좋아했던 게 기억에 많이 남아서 이번에 광주에 있는 또 다른 베이비카페인 '일르드앙팡'에 다녀왔어요.
 

 

 

https://naver.me/5OncSAan

 

일르드앙팡베이비카페 : 네이버

방문자리뷰 639 · 블로그리뷰 224

m.place.naver.com

위치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신로 133 삼광빌딩 6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는 삼광빌딩 지하주차장에 가능하고, 주차장 직원분께서 주차권을 줍니다. 주차권은 베이비카페 이용 후 꼭 도장받아가야 되니깐 잊지 말고 도장 찍어서 가세요.


엘리베이터 타고 6층으로 가면 입구가 나와요.
베이비카페 이름이 특이해서 무슨 뜻인지 궁금했었는데, 일르드앙팡은 아이들의 섬이라는 프랑스어였어요.

안으로 들어가면 직원분께서 이용방법 등에 대해 설명해 주셨어요. 결제는 선결제였어요.
저희는 평일 어린이 1시간 입장료와 보호자 입장료를 선결제했고, 이용 후 1시간 추가된 부분에 대해선 10분당 요금으로 후불 결제했어요.

 

저는 오늘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남편은 돈가스를 시켜 먹었어요.
둘 다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반응형


장난감도 많고, 전체적으로 널찍하고 깨끗했어요. 평일 오후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꽤 있었어요.
테이블존에서 놀이존이 다 보이고, cctv도 볼 수 있게 되어있어서 안전하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직원분들께서 수시로 장난감 정리 및 소독, 청소하더라고요. 입구에 쓰여있던 문구대로, 아이들만을 위한 특별하며 청결하고 안전한 공간이 되고자 하는 게 느껴졌어요.
아이가 재밌게 놀아서 1시간 이용만 하려고 했는데, 거의 2시간 가까이 놀고 왔어요. 다음에도 또 놀러 가야겠어요.
 

다음에 또 놀러 오자~!
반응형